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전주 커플여행 호텔의 끝판왕 왕의지밀
    카테고리 없음 2019. 8. 9. 19:51

    전주 커플여행 호텔의 끝판왕 왕의지밀

     

    전주에 있는 한옥식 호텔 왕의지밀을 간략하게 소개해드릴까합니다 :)

     

    비즈니스 및 레저 여행 모두를 충족시킬 수 있는 본 숙소(왕의지밀)는 도시에서 가장 유명한 지역 중 하나인 풍남동에 있습니다. 본 숙소는 도심에서 3km 거리에 있으며 중요한 도심 편의 시설에 접근하기 편리합니다. 본 숙소는 도시의 필수 관광 명소에 손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본 숙소(왕의지밀)의 훌륭한 서비스와 우수한 시설이 잊을 수 없는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개별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Wi-Fi (무료/전 객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 일일 청소 서비스, 택시 서비스 등을 쉽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편안함과 따뜻함이 어우러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총 64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도시의 바쁜 일상 속 긴장을 풀 수 있게 도움을 주는 놀이터, 정원 등과 같은 환상적인 시설/활동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주 좋은 위치에 있고 우수한 시설을 구비한 본 숙소(왕의지밀)는 전주에서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위한 완벽한 장소입니다.

     

    가까운 공항

    군산 공항 (KUV)

    52.5 km

    광주 공항 (KWJ)

    80.6 km

    병·의원

    예수병원

    4.3 km

    편의점

    숙박시설 내

     

     

    인기 명소

    • 전주향교 - 2.26 km

    • 오목대와 이목대 - 2.55 km
    • 전주 한옥마을 - 2.66 km
    • 전동 성당 - 2.91 km

    • 경기전 - 2.97 km
    • 어진박물관 - 2.98 km
    • 풍남문 - 3.04 km

    • 덕진공원 - 7.23 km

    • 한지박물관 - 8.89 km
    • 전주 월드컵경기장 - 12.63 km

    근처 명소

    • 치명자산 성지 - 1.25 km
    • 국립 문화유산원 - 1.85 km
    • 한벽당 - 1.94 km

     

    체크인/체크아웃

    체크인 시작시간: 16:00

    체크아웃 마감시간: 11:00

    교통 안내

    도심까지의 거리: 3km

    추가 정보

    조식 요금(객실 요금에 불포함 시): 10000 KRW

    숙소 일반 정보

    금연 객실/층: yes

    총 층수: 2

    레스토랑 수: 2

    총 객실 수 : 64

    숙소 건축 연도: 2017

    주차 정보

    주차료(1일): 0 won

     

     

    왕의지밀 실제 후기 !!

     

    전주는 한옥마을보다 이 호텔에서 지낸 시간이 값지다는!!!”

    친구와 전주에 첨으로 갔는데 막상 전주는 한옥마을 외에는 볼 것이 그닥 없었지만 오히려 호텔에서의 시간이 너무 좋아서 감동했습니다. 위치는 전주역에서는 택시로 10분거리? 하지만 오히려 택시타고 한옥마을은 5분거리 의외로 너무 가까워서 놀랐고 숙소도 너무 깨끗하고 청결했구요. 외국분들이 여기 오면 정말 좋아하실것같습니다. 강추!!! 지인들에게 여기 숙소 바로 추천했습니다.

     

     

    우수”

    한옥마을까지 차로 6분 거리. 온돌바닥에서 잘 못 자서 침대가 있는 한옥느낌의 호텔을 찾던 중 왕의지밀을 선택했고 시설 쾌적하고 직원도 친절하시고 좋았습니다 묵는데 불편한 점 없었고 낮에 룸 비운 사이 방 정리도 깔끔하게 수건도 꽉꽉 채워 주셨구요 전체적인 숙소 전경과 뒤로 보이는 풍경들도 멋지고 산책하기도 좋고 부모님 모시고 가족끼리 와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차로 다녀야 하기 때문에 운전자는 운전해야 하기 때문에 호텔 돌아올 때까지 막걸리 등 주류를 마실 수 없는 점은 고려해야 합니다

     

     

    최고”

    아주 좋습니다 전통 한옥 궁궐과 같고 주변이 아늑한 분위기로 참 편하게 지내다 왔네요

     

    샤워실만좀 어케하믄..”

    넓고 시내랑 좀 떨어져있어 조용하고 깨끗하고 잠만주무실거면 추천드려요. 요리는 못하니..근데 샤워실 하수구좀 어케해주세요. 하수구 눈치보느라 샤워도 제대로 못하고 ..신랑은 눈치않보고 씻었더니 물이 발등까지 찼다고 보여주더라고요. 사진올리고싶네요.. 여튼 욕실하수구가 뭐가 문젠제 그거만좀 어케하셨음 좋겠어요 . 생긴지얼마안되 깨끗하고 안에 식당,편의점,카페,전통놀이할수있는것들이 많고 리셉션직원들두 친절하신데 욕실때매 점수 낮게드려요.

     

    매우 멋있는 숙소”

    모든 면에서 만족스러운 숙소였습니다. 방문 후 첫 대화를 나눠야 하는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했고요~ 외부에 있는 화장실의 위생상태도 좋았습니다. 이정도면 방 안의 상태는 말씀 안드려도... 지어진지가 얼마 되지 않아 그런 것 같지만 기본적으로 관리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내 집마냥 지금의 상태가 계속 유지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해 봅니다. 다양한 먹거리는 아니지만 어린 아이때문에 움직이기 힘든 분들은 숙소 내부에 위치한 식당을 이용해도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메뉴는 그리 다양하지 않습니다. 참고로 맥주와 치킨을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아쉬운 점... 방 안의 냉장고가 왜 그리 작은지...6개 짜리 맥주 한팩 넣으면 문이 안 닫힙니다. 분해해서 가로세로로~ 편의점은...솔직히 있어야 할 이유가 무엇인지...아니면 존재의 이유가 확실해야 하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성수기나 주말/공휴일이 아니면 빈번히 이용하는 사람의 수가 적겠지만 그래도...암튼...^^; 이 외에는 굳이 찾을 이유도 없고 찾을래야 찾을 단점이 없는 듯 합니다. 왕의지밀에는 래브라도 리트리버가 한 마리 있습니다. 전 그 옆에 주차를 했었고요~ 요놈...아직도 눈에 밟힙니다. 아는 척 할 때마다 그렇게 좋아했는데 차에 올라타니까 우울한 표정을... 왕의지밀이 넓고 좋은 만큼 이놈 집도 좀 넓혀서 친구가 같이 있었음 좋겠다는...ㅎㅎㅎ

     

     

    전반적으로 좋음”

    한옥마을 안 숙소는 저렴한 대신 방음이 전혀 안되고 웃풍이 세다고 주변인들이 한결같이 말하여 정한 숙소임. 한옥마을과 택시로 6분 정도 거리고 4500원 나옴. 한옥호텔이라 외관과 인테리어 및 통유리로 보는 풍경도 좋음. 부대시설도 괜찮으나 조식은 매우 불만족함. 간이 안맞고 먹을 것이 없으며 커피가 안나옴ㅠ 사먹어야 함. 만원이라 싸다고 생각했는데 하나도 안쌈. 커피숍에서 쌍화차 드시면 든든함. 방안은 온돌에 침대 있음. 다 좋은데 이불에서 먼지가 너무 나와서 갖고 나가서 털고 잤음. 생각보다 방음도 잘 되고 깔금했으며 아늑하고 좋았음.

     

     

    자동차로 이동하실 분은 괜찮아요~~^^*”

    전주 한옥마을에서 4km정도 떨어져 있어서 자동차로 이동하실 분들은 경험해 보시면 좋아요~~^^* 저는 한옥에 침대가 있는 조건을 충족하는 방을 찾아서 이곳을 선택했습니다. 조식은 따로 1인 1만원 지불하면 되는데, 괜찮다는 평이 있어서 살짝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 빵은 슈퍼에서 파는 식빵이고, 커피는 따로 돈 내야 합니다. 그리고 고등어 구이는 비린내가 났어요.

     

    1박2일 여행다녀왔습니다.”

    1박2일 여행하는데 주변도 조용하고 분위기도 낮이랑 밤이랑 느낌이 달라서 너무 좋았습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곳”

    한옥호텔, 나무, 주변 경관 굿! 내부 넓고 조용하게 잘 수 있었던 곳. 아늑하였음.

     

     

    넓직하고 시원한 풍광, 친절한 리셉션.”

    한옥마을과는 약간 떨어져 있습니다만 그 대신 조용한 휴식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한식 부페형 조식은 성인 1만 원으로 저렴하면서도 알차게 꾸며져 있습니다. 전반적인 시설들이 깨끗하고 직원들이 매우 친절합니다. 아마 이곳은 전주, 전북 지역에서 가장 훌륭한 숙박시설일 것입니다. 점심부터하는 전복죽은 먹어보지 못했네요.

     

     

     

     

Designed by Tistory.